CCleaner 개인 정보 옵션

Go down

CCleaner  개인 정보 옵션  Empty CCleaner 개인 정보 옵션

올리기  Admin 2018-09-25, 1:58 pm

CCleaner 업데이트 개인 정보 옵션
메뉴에는 다음 두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1.분석 목적으로 사용 데이터를 타사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다른 제품에 대한 쿠폰을 표시하십시오.

어제 발표 된 CCleaner 5.46은 이전 버전인 CCleaner 5.45를 통해 실패를 이끌어낸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것입니다.
이번 릴리스에서 Piriform는 백그라운드 모니터링 프로세스를 실제로 비활성화하고
익명의 사용 통계를 보내지 않도록 설정할 수있는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이전 CCleaner 5.45 버전에서는 사용자가 프로그램의 Active Monitoring 기능을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당황했습니다.
기능을 사용 중지하면 다음 재부팅시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이 버전은 또한 Piriform으로 보내는 익명의 사용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하는 기능을 제거했는데,
설상가상으로 CCleaner를 최소화할때 프로그램을 종료할 분명한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종료하기 위해 작업 관리자에서 프로세스를 종료해야했습니다.

CCleaner 5.46의 전체 변경 로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설정
- 익명의 사용 데이터 보고를 위한 별도의 컨트롤 추가
- 데이터 팩트 시트 (https://www.ccleaner.com/about/data-factsheet)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CCleaner에 보고한 데이터, 보고된 이유 및 사용된 데이터를 설명합니다.
스마트 청소
- 기능을 보다 잘 설명하기 위해 '모니터링' 기능을 '스마트 클리닝'으로 변경 (지능형 클리닝 경고)
- 명료성을 위해 반복되는 체크 박스
- 스마트 클리닝을 사용하지 않으면 CCleaner의 백그라운드 프로세스가 닫히고 시작시 기능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일반
- 이전 시스템 트레이 복원 및 동작 최소화
- 다양한 안정성 문제 수정

CCleaner 5.46에서는 데이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CCleaner 5.46이 출시됨에 따라 사용자는 익명 성 여부에 관계없이 Piriform으로 다시 전송되는 방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익명의 사용 데이터를 보내지 않으려는 사용자는 옵션 -> 개인 정보로 가서 다음과 같이 "익명의 사용 데이터를 보내어 CCleaner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선택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에 문제가 없으면 CCleaner는 더 이상 Piriform으로 사용 데이터를 보내지 않습니다.

액티브 모니터링은 이제 스마트 클리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비난을받은 Active Monitoring 기능은 또한 정밀 검사를 받았으며 현재는 Smart Cleaning라고 불립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이제 아래와 같이 옵션 -> 스마트 정리로 이동하여 스마트 정리 기능을 다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CCleaner는 항상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므로 작업 관리자에서 실행중인 CCleaner64.exe 프로세스가 항상 존재합니다.
그러나 스마트 클리닝이 활성화 된 경우 두 개의 CCleaner64.exe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스마트 클리닝 모니터링 서비스에서 사용됩니다.

스마트 클리닝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먼저 "클리닝 할 정크 파일이있을 때 알려주십시오"의 선택을 취소해야합니다.
그러면 "스마트 클리닝 사용"의 선택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 취소하면 스마트 클리닝 기능을 비활성화할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스마트 클리닝 사용 안 함
예를 클릭하면 스마트 정리가 비활성화되고 두 번째 CCleaner64.exe 프로세스가 종료됩니다.

Admin
Admin

게시물 갯수 : 182
Join date : 2011-12-11

https://hyora.forumkorean.com

위로 Go down

위로


 
Permissions in this forum: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